13 또 나는 하늘에서 말씀하시는 음성을 들었습니다. 말씀하시기를 “너는 이렇게 기록해라. 이제부터 주 안에서 죽는 사람들이 복이 있다.” 그러자 성령께서 말씀하셨습니다. “그렇다. 그들이 수고를 그치고 안식할 것이다. 이는 그들의 행위가 그들을 따를 것이기 때문이다.”(계 14:13_우리말성경)
나중에 주님 곁에 갈때 평안한 마음이 되도록 믿음으로 행위를 지키는 자가 되게 하소서 [2019-11-15 21:21:52]
또 내가 보니,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,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. 그들이 보좌 앞과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속량함을 받은 십사만 사천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(계시록 14:1, 3)
여기 14만4천 명은 이스라엘 각 지파에서 1만2천명씩을 모은 숫자입니다. 성경은 그리스도인들도 영적 이스라엘이라 부르고 있으니(롬11:17, 벧전 2:9), 14만4천은 모든 구원받은 자들을 대표한다 하겠습니다. 우리는 하나님 보좌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. 구원의 노래, 승리의 노래이고, 하나님의 은혜와 크심을 찬양하는 노래입니다. 천국에서 새 노래를 부르게 될 그날을 고대하며, 이 땅에서도 하나님을 찬양하며 삽시다. 우리는 승리하고 하나님 앞에 설 것입니다.